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

Q. 사이트 이용 시 회원가입이 필수 인가요? 
A. 아닙니다. 회원가입은 선택사항입니다. 구매 시에도 자동 회원가입은 되지 않습니다.

Q. 원한다면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메뉴 목록 맨 아래의 '로그인'을 누르시거나 (모바일 이용 시), 돋보기 옆 사람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컴퓨터 이용 시), 안내에 따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에도 성함,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같은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됩니다. 

Q. 회원가입 후 주소지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A. 본 사이트 회원가입에는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합니다. 주소지는 구매에 따른 배송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주소지의 최초 등록은 구매 시에만 이루어집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쇼핑백에 담으신 후, 구매절차에 따라 체크아웃 페이지에 배송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후 등록하신 주소지는 회원정보에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구매

Q. 구매 시 모든 정보를 영문 기입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한글로 기입해주셔도 됩니다! 우편번호5자리가 제일 중요합니다. 국가명 및 지역명이 시스템 상의 선택지에서 연동되므로 한글 기입해주셔도 덴마크에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결제창에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승인거부 오류를 경험하고 계시다면, 해당카드에 3D Secure (Visa안심클릭 또는 Master시큐어코드)가 미등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 요청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사이트 이용을 위한 강화된 보안 수단이며, 기입하시는 모든 지불정보는 본 사이트가 아닌 별도의 보안시스템을 통해 이뤄집니다. 

Q. 구매 직후 뜬 안내창을 실수로 닫아버렸어요. 구매확인이 가능한가요?
A. 구매완료 시, 주문번호 및 주문현황페이지 링크가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해당링크를 통해 언제든 주문현황페이지에 재접속 가능하며, 주문관련 모든 발송/배송/추적은 현황페이지에 기록 및 업데이트 됩니다.   

Q. 구매 후에 반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정책확인

배송

Q. 배송기간은요? 지금 사면 언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A. 배송에는 4~5일이 소요됩니다. 영업일 주중 한국시간으로 오후 10시까지 (덴마크 정오) 접수된 주문은 덴마크에서 당일 오후에 발송됩니다. 공휴일 또는 금요일 오후 10시 이후 부터 주말동안 접수된 주문은 월요일 또는 공휴일이 끝난 다음영업일에 발송됩니다. 배송정책확인

Q. 발송 되었는지 알수 있나요?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A. 제품이 발송되면, DHL 운송추적링크를 포함한 별도 안내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동일한 링크가 주문현황페이지에 기록되며, 주문 후 받으신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 해당 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도움

Q. 한국에서 현장 구매 할 수 있나요? 
A. 아쉽게도 현재 한국 내 공식 판매처는 없으나  덴마크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발송 및 무료배송합니다.

Q. 배터리 교환 등 수리를 위한 A/S 는요?
A. 모든 제품은 제조결함에 대한 품질보증 기간이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2년 혹은 5년). 이 외에 배터리 교환 등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상태변화에 따른 수리는 가까운 수리점에 의뢰 하시길 바랍니다. 당사에서 직접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 접수 하시면 개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배송비를 포함한 별도 비용이 발생하는 점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