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구매

Q. 구매 시 모든 정보를 영문 기입해야 하나요?
A. 그렇습니다. 스코브안데르센 제품은 덴마크에서 한국으로 발송됩니다. 따라서 모든 배송정보의 영문기입이 필수입니다. 영문기입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별도 문의 바랍니다.

Q. 결제창에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승인거부 오류를 경험하고 계시다면, 결제에 사용하시는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 연락하시어 카드사용 승인을 요청하신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희 사이트에서는 더욱더 안전한 결제정보 보안을 위해 Quickpay 3D 보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기입하시는 모든 지불정보는 본 사이트가 아닌 별도의 보안시스템을 통해 이뤄집니다. 

Q. 구매 직후 뜬 안내창을 실수로 닫아버렸어요. 구매확인이 가능한가요?
A. 구매완료 시, 주문번호 및 주문현황페이지 링크가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해당링크를 통해 언제든 주문현황페이지에 재접속 가능하며, 주문관련 모든 발송/배송/추적은 현황페이지에 기록 및 업데이트 됩니다.   

Q. 구매 후에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저희 교환 및 반품 정책을 참고 바랍니다. 클릭

회원가입

Q. 사이트 이용 시 회원가입이 필수 인가요? 
A. 아닙니다. 회원가입은 선택사항입니다. 구매 시에도 자동 회원가입은 되지 않습니다.

Q. 원한다면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메뉴 목록 맨 아래의 '로그인'을 누르시거나 (모바일 이용 시), 돋보기 옆 사람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컴퓨터 이용 시), 안내에 따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에도 성함,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같은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됩니다. 

Q. 회원가입 후 주소지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A. 본 사이트 회원가입에는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합니다. 주소지는 구매에 따른 배송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주소지의 최초 등록은 구매 시에만 이루어집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쇼핑백에 담으신 후, 구매절차에 따라 체크아웃 페이지에 배송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후 등록하신 주소지는 회원정보에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송

Q. 배송기간은요? 지금 사면 언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A. 배송에는 3~5일이 소요됩니다. 영업일 주중 한국시간으로 오후 7시까지 (덴마크 정오) 접수된 주문은 덴마크에서 당일 오후에 발송됩니다. 공휴일 또는 금요일 오후 7시 이후 부터 주말동안 접수된 주문은 월요일 또는 공휴일이 끝난 다음영업일에 발송됩니다. 

Q. 발송 되었는지 알수 있나요?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A. 제품이 발송되면, 주문현황페이지에 운송장추적 링크가 기록되며, 주문 후 받으신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 해당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본 사이트의 배송관련 별도 업데이트 메일은 전송되지 않습니다. (다만, 협력운송사인 DHL의 자동이메일이 전달되며, 같은 링크가 주문페이지에 기록됩니다.)
 

오프라인 도움

Q. 한국에서 현장 구매 할 수 있나요? 
A. 아쉽게도 현재 한국 내 공식 판매처는 없으나  덴마크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발송 및 무료배송합니다.

Q. 배터리 교환 등 수리를 위한 A/S 는요?
A. 모든 제품은 제조결함에 대한 품질보증 기간이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2년 혹은 5년). 이 외에 배터리 교환 등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상태변화에 따른 수리는 가까운 수리점에 의뢰 하시길 바랍니다. 당사에서 직접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 접수 하시면 개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배송비를 포함한 별도 비용이 발생하는 점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