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평

스코브안데르센 타임피스 제품평 입니다.
전 세계 리뷰 중 한글 제품평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Based on 880 reviews
89%
(784)
9%
(83)
1%
(12)
0%
(1)
0%
(0)
디자인이 이쁩니다. 가격대비 효용성도 좋구요

초침이 12시에 정확히 들어가 있지 않은데, 이걸 어떻게 조정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815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크로노그래프 제품의 경우, 메인 다이얼의 스탑워치 초침이 영점을 정확하게 가리키게 하기 위해 영점 조정 방법을 이용하시면 쉽게 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안의 상단 메뉴 -> 알아두면 좋은 점 -> 시계 사용법 참고 영상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리며(바로가기: https://skovandersen.co.kr/pages/tutorials) 혹시 더욱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 hello@skovandersen.co.kr 로 메일을 주시면 쉽고 상세하게 조정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퀄리티나 마감이 좀네요.

제품 퀄리티나 마감이 좀네요. 최고입니다

아주맘에듭니다

컬러,느낌 생각이상입니다

이 가격대에서 나올 수 있는 최대 아웃풋.. 이쁘게 쓰겠습니다

최고예요.....다른말이 필요없음...

이름값하는 명품보다....찐 명품인 시계......

올해 구매한 물건들 중에 제일 맘에듭니다.

디자인도 정말 맘에 듭니다.
파란색이라 그런지 어두우면 잘 안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좋습니다.
시계줄을 메탈로 하고싶었는데 선택 사항에 3, 5 Link 짜리 메탈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1815 크로노그래프를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제품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 3링크/5링크 메탈 브레이슬릿의 경우, 이는 1926 AT'SEA 다이버 시계에만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라 해당 1815 컬렉션 추가 스트랩 옵션에는 포함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
아무쪼록 이 부분 양해 해주시길 부탁드리며,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베젤링 정렬이 좀 안맞던데 실사용에는 문제가 없어서 우선은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녹색이 예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926 AT'SEA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제품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926 AT'SEA의 경우 돔형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사용하여 12시 방향의 인덱스와 베젤의 역삼각형 마커가 보시는 각도에 따라 정렬이 완벽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혹시 제품의 사진을 간단하게 촬영하셔서 저희 고객센터 hello@skovandersen.co.kr 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가 제품 관리팀에 문의하여 이것이 일반적인 시각차의 문제인지 혹은 베젤 정렬의 문제인지 확인한 후 고객님께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아요~

신랑이 너무 좋아하네요

고급 그 이상

이 가격에 이 상의 오토매틱 시계는 없다.
심플하면서 심심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모습.
만족 그 이상!

정말 좋은 기회로 구매하였습니다

이뻐요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보시는 느낌 그대로 so great

디자인 너무 맘에들어요

심플하면서도 빈티지한 고급스러운 멋이 있네요

너무 예뻐요!!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남편에게 선물했는데 넘 맘에 들어하네요.

훌륭합니다.

타 제품보다 색감이 이쁘네요 다만, 박스가 찢어져서 와서 박스는 보관못하고 버렸어요.. 이런거 박스도 모우는 편인데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마도 배송 중에 가죽 시계 케이스의 페이퍼 박스가 손상된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저희가 배송사에도 한번 더 당부를 하여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박스 손상이 없이 제품이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피드백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양 밑에서 더 빛나요!

색감, 디자인, 무게 너무 좋아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요.

덤으로 주는 시계줄이 좋습니다. 여름에는 스테인레스, 겨울에는 가죽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니 착용감이 좋아요. 게다가 줄을 갈아끼우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GOOD!!!

나의 선택은 옳았다. Forever~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 자체!!!

심플함이 가져다 주는 깨끗함과 깔끔함이 느껴지면서
빈티지적이 부분과도 매치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무엇보다도 밴드의 교체가 너무나도 편하고 쉽습니다.
여러가지 측면에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실물로 보는게 훨씬 더 고급스럽고 멋집니다.

역시 소문대로네요. 왜 인기있는지 알겠어요. 컬러도 고급스럽고 착용감도 상당히 좋아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무척이나 맘에 듭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멋이 있는 시계에요 선물용으로 아주좋아요.

보관할 수 있는 나무상자도 있어서 너무 고급스럽고 남편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클래식한 멋의 가죽시계라서 캐주얼과 오피스룩
어디에나 매치하기에 좋은 디자인이네요

looks more luxurious than it costs, little bit of gap in bezel but overall satisfied

아주 맘에 들어요

보름정도 매일 착용하고 출근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마감이 깔끔하고 생각보다 가볍고 골드컬러지만 무광이라서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브레이슬릿이 조금 유격이 있는 편이라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유격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고 있지만 버클부분의 유격있어 차고 벗을 때 좀 가볍고 싼 느낌의 금속 소리가 들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926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해 하신다니 저희도 기쁜 마음입니다 :)
말씀주신 버클 부분의 유격을 저희가 조금 더 자세히 검토해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혹시 버클을 여닫으시는 장면을 짧게나마 촬영하셔서 저희 고객센터(hello@skovandersen.co.kr)로 전송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하여, 제품에 혹여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닌지 면밀히 확인을 해본 후에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good job!

very neat dial design & good finishing

1815 Chronograph, Steel / Green Sun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