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평

스코브안데르센 타임피스 제품평가 입니다.
수 많은 전 세계 고객들의 리뷰 중 한글 제품평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Based on 34 reviews
91%
(31)
9%
(3)
0%
(0)
0%
(0)
0%
(0)
포장을 여는 순간부터 손목에 차는 그 모든 순간까지 만족감을 주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는 생각못했는데.. 정말 실물깡패네요.
사이즈도 36 39 두가지로 나와서 커플시계로 장만했는데 정말 맘에 듭니다.
클래식하지만 올드하지도 않고, 캐주얼/정장 모두 잘 어울려서 데일리시계 확정!

1969 Vintage, Gold

선물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합니다.

완전 고급지네요

포장부터 엄청 꼼꼼하고, 실물이 엄청 고급진데요?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 시계가 많은 편인데 요즘 매일 이것만 차고 다녀요. 배송도 한국에서 오는걸로 착각할 만큼 빠르네요

1971로즈골드

너무 맘에 듭니다 커플로 2개 구매했는데
여러모로 손색 없이 고급 개 고급

손목을 감싸안는 고급진 퀄리티

시계 줄 가죽도 탄탄해 좋지만 글라스가 볼록한 것이 마치 조약돌 같아 완벽하게 예쁩니다. 마감이며 나무 케이스까지 고급짐이 넘칩니다. 작은 시계 하나 착용했을 뿐인데, 달라진 기분이예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1969 Vintage, Rose Gold 후기

직관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 슬림하게 쭉 뻣은 블루핸즈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36mm의 오버사이즈 여성용이라 훨씬 마음에 들고요, 로즈골드 컬러의 메쉬밴드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1969 Vintage, Rose Gold / White

최고에요

적당한 알크기와 가죽색감 시계내부 톤앤매너 다 완벽합니다

북유럽의 고급스러운 느낌 그대로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매우 인기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주죠.
그 느낌 그대로를 시계로 표현한 느낌입니다.
스타일을 한층 더 멋스럽게 빛내주는 것 같아요 :-)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게 멋있어지네요

너무나도 배송이 빨라서 놀랬습니다.
빛나는 블루컬러와 기본스트랩이 어떤 착장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빛이나요. 계속 눈이가네요. 쓸수록 손목에 맞춰지며 물들어가는 가죽도 마음에 쏙 들어요. 감사합니다. :)

어떤옷이든 잘어울리는 만능시계!! 라고 말하고싶어요!

파란색!! 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좀 너무 색이 강한느낌이 있을거같다고 생각했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까 은은한 파란색으로 이제 봄이라 셔츠를 많이 입잖아요! 특히 셔츠에 가장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때문에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질리지도 않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옷에도 정말 잘어울리고! 엄청나게 가벼워서 장시간껴도 무겁거나 불편하지않은거같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너무 이쁩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너무 이쁩니다.
다들 실물 보면 깜짝 놀라실 듯!!

1971 로즈골드

덴마크 브랜드 믿고 구매
저가 제품 시계는 첫 구매
사진으로 보는거 보다 훨씬 감동
명품을 살때 브랜드의 가치를 산다고 여기 였는데
이 시계를 받아본 순간 이거야 말로 명품 머하나 손색없이 갖출껀 다 있는 잘 빠진 프레임의 쉐입또한 멋찜소비자의 가격 또한 저격 !!강력 추천
Ps 여자 싸이즈에 스트랩 원함
1971 메인시계 싸이즈 작은거 나왔으면 하는 바램

배송도 빠르고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서비스 👏🏻👏🏻 최고. 시계도 👏🏻👏🏻

며칠전 리뷰를 남겼습니다. 스트랩에 스크레치가 있어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는데- 리뷰를 보시고 곧장 연락이 오셨습니다. 좋은 가죽은 어차피 스크레치가 날 수 밖에 없지만 피앙세에게 줄 생일선물이여서 신경이 쓰였었는데- 새로운 스트렙을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좋은 분들이 판매하는 좋은 물건이라는 확신이 드네요. 참, 안목이 까다로운 동생이 시계를 보고 예쁘다고 미래 형부가 좋아하겠다며 매우 극찬 해주었어요. (미래형부 취향도 까다롭습니다)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려요 :)

실물이 진짜 고급져요

사고 보니 로즈골드 줄이 너무 고급지고 시계 사이즈도 적당해요. 유리도 고급지고 전체적인 마감이 야무져서 정말 좋은 시계같아 보입니다. 가볍기도 하고요.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고급지고 예뻐요~!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상
정말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스타일에 따라서 다르게 착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커플시계로 강추예요

1969 Vintage, Gold

큰딸 대학입학 선물을 무엇할까? 고민중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Skov Andersen 시계를 알겠되었고, 1969 Vintage, Gold를 졸업선물로 구매했어요.
Vintage를 좋아하는 큰딸의 마음에 꼭 들어하는 선물 이었네요.
아빠에게 뽀뽀 5연타.... 딸바보 되는 날이 었습니다..

1969 vintage 시계 추천~!

스코브안데르센 제품 2번째 구매네요. 첫번째는 1815 Chronograph 였고, 이 제품이 2번째 네요. 해당제품은 쿼츠 방식으로 두께가 얅고, 심플한게 매력적이네요. 그래서 메쉬 밴드를 여분의 밴드로 선택해서 현재 착용중인데, 국내에서 판매되는 저가의 중국산 메쉬밴드와 비교시 마감처리가 부드러워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네요. 예전에 제품 구매시, 덴마크 현지 사이트를 이용해었는데, 한국 사이트가 생겨서 구매하기 편했네요. 다만, 시계밴드 선택시 현재 한가지는 고정, 한가지는 선택가능인데, 이를 두가지 모두 선택 할 수 있도록 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역시 유럽감성 말도안되는 가성비에 데일리 아이템 끝판왕

우선 제목에 다 때려박았지만 정말 너무너무 맘에들고 그 이외에도 가볍고 얇아서 더 맘에 듭니다. 보통 편안한걸 선호하면서도 멋스러움은 포기 못하는 스타일인데 딱 저한테 맞고요. 이 가격에 이런 케이스 완전 고급져서 한번 또 놀랐네요. 덴마크는 덴마크네요 따라갈수없는 그런 감성이 디자인에 느껴져요. 정말 너무 잘 차고 다니고 있어요! 감사합니당~ :)

감성 시계

너무 잘 받았습ㄴ다~ 보고 또 봐도 멋스럽네요~
배송도 너무 빨라 놀랐습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시계 안전하게 잘 받았고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더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캐쥬얼에도 정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시계의 원래 기능뿐만이 아닌 분위기 연출까지 할 수 있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971 Automatic, Rose Gold / White - Swiss Made

Mesh Band - Steel
윤.나.

Mesh Band

넘 맘에 들어요!

시계줄 2개를 받으니 시계 2개 산 느낌 :)
캐쥬얼 정장 모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넘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