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평

스코브안데르센 타임피스 제품평 입니다.
전 세계 리뷰 중 한글 제품평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Based on 777 reviews
89%
(690)
10%
(75)
1%
(11)
0%
(1)
0%
(0)
예쁜 디자인, 합리적 가격, 성공적

오토매틱 시계의 불편함을 보완하는 스윕쿼츠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시계입니다. ^^

굿

좀 더 자세히 듣고싶어요. 최소 5자.
가죽느낌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은 예뻐요

근데 생각보다는 좀 작은 느낌이예요 제가 덩치가 좀 있어서 더 그렇게 보일수도 있어요

가장 아름다운 시계

데일리 시계로 애용중입니다.
시계판에는 고향의 밤하늘이 담겨져 있습니다.
다른 색상으로 또 구매하겠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실물이 더 이쁘네요.

영상으로만 보다가 드디어 사게 된 골드에디션!
사고 직접 받고나니까 너무 이쁘네요. 고객센터의 서비스도 너무 좋고 스코브안데르센 최고네요!

기대를 했어

기대를 한 만큼 안좋으면 실망은 크게 오겠지?
근데 실망하지 않았어!
좋아!

생각보다 큽니다.

부피가 제법 있어 여행용 캐리어에 용이할듯하고 이동하기엔 부담스럽지만 전체적인 가죽의 질감이나, 개별로 불리되는 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지켜봐왔던 제품입니다. 결국 사고 말았네요.

절제된 디자인, 구석구석 보이는 디테일, 고급스러운 마감. 정이 많이 가는 시계입니다. 미니멀하면서도 볼수록 유니크란 다이얼이 매력적입니다. 기본 밴드도 품질이 좋아보입니다. 정말이지 about vinfage는 시계를 잘 아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을 받아 다음날 아침 손목에 착용하고 나가는 길에 페이스북에서 발견한 신년세일 소식에 가슴이 무너졌지만 여전히 좋은 시계임에는 분명합니다. 오래 오래 같이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계속 만들어주시길 바래요. 응원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820 오토매틱을 구매해주시고, 소중한 제품평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랫동안 지켜봐오신 시계라는 말씀에서 감동을 느끼고, 또 받아보신 제품에 만족해주셔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
진행 중인 신년세일 기간 전에 제품을 구매하셔서 할인을 받지 못하신 점 아무쪼록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 hello@skovandersen.co.kr 로 메일을 한번 보내주시겠어요?
저희가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는 부분은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고자 합니다. 이외에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들이 이쁘다며 물어보는 스코브안데르센

사람들이 물어봅니다...무슨 시계인데 이쁘다고... 그런 시계입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추가 구매 생각 있어요

물품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품질이 깔끔해요 .

볼수록 멋진 시계!!

다른 다이버시계와는 달리 디자인이 요란하지 않고 심플해 데일리워치로 부담이 없음

해외배송시 단계설명이 잘 되어 빠르게 상품을 배송받았습니다

신속한배송

시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다른 시계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스코브안데르센의 시계들이 대부분 훌륭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프로모션 기대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일반 쿼츠의 초침보다 조금 더 부드럽게 돌아가는 시계 바늘이 보기좋고 그린색에 금색의 조합이 상당히 잘 어울리는 시계라써 선택에 만족합니다.

깔끔하고 이쁩니다

가격대비해서 이정도 디자인과 퀄리티는 처음보고 좋아요!

간결해서 데일리로 차기 좋네요

요청사항에 대한 피드백도 빠르고 불편함이 일도 없었네요. 그것보다도 시계가 이뻐서 너무 맘에 듭니다. 쿼츠라 편하고 스무스한 초침선택 좋습니다. 담에 총알 준비되면 다른제품도 구매각입다.

Brilliant blue and classic 5link Bracelet

The combination of neat design and 5link Bracelet is the best. The blue leather and the brown leather also very well together. I feel like I have three watches. It's my third purchase and I'm always very satisfied.

색감이 너무 이쁜 시계.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바뀌는 색이 너무 이쁩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를 좋아하는데 진짜 딱 원하는 색상이였어요.

아주 좋아요

여행을 가면 항상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
될듯 합니다
맘에 들어요

디자인과 퀄리티가 좋네요.

일단 디자인 자체가 너머 맘에 듭니다. 색조합도 좋구요. 퀄리티도 기대했던것 이상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시계 많이 만들어 주세요. 많이 파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고급스러움에 만족합니다.

구매전 홈페이지에 나타나 제품 상의 골드 색상에 차이가 있어 구매를 망설였으나 설명을 듣고 구매하였습니다. 빠른 배송으로 예상보다 하루전에 제품을 받았고 실제 색상도 맘에 들고 고급스러움에 만족합니다. 무게감도 어느정도 있고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갑

고급감과 멋이 있는 특별한 시계가 될거 같네요.

모던한 디자인, 고급스런운 색감,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스틀랩, 이 모든 것들이 이 시계의 가치를 몇 배 이상의 가치로 만들어 주는 거 같네요. 자신만의 아이덴터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그 가치를 하는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만족. 그러나 아쉬움이 남는 디테일.

사진으로 본 것만큼 훌륭한 디자인입니다. 줄은 메탈이랑 갈색 가죽 스트랩으로 했는데 둘 다 초록색 본체랑 잘 어울리네요. 동생 선물로 산 건데 동생도 마음에 들어합니다. 다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서 별 5개는 못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스트랩을 교체하는게 간편하지 않습니다. 특히 가죽에서 메탈로 교체하는게 어렵습니다. 귀찮아서 교체 잘 안하게 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각인서비스. 각인이 거꾸로 되서 왔습니다. 각인이 새겨진 판 자체가..뒤집어져 있습니다. 보통 시계 뒷면을 볼 때 책장을 넘기듯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기던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넘길텐데, 그렇게 하면 각인된 문자가 거꾸로 (업사이드다운) 보입니다.

세 번째는, 이건 취향의 차이도 있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웬만한 오토매틱 무게 정도? 쿼츠라서 가볍겠지 기대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아름다워서..제가 기대가 좀 컸던 것 같긴 합니다만..완벽할 수 있었는데 그렇지 못한게 영 아쉽습니다. 재구매는 아마 안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1926 그린 에디션을 구매해 주시고, 소중한 제품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 제품이나 각인 관련 아쉽다고 느껴지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잘 인지를 하였습니다. 혹여 도움이 되실 수도 있어 아래 추가 설명을 답변으로 드립니다 :)

1) 스트랩 교체: 메탈 브레이슬릿의 경우, 역시 퀵 릴리즈바가 장착되어 있으나 일반 스트랩과는 달리 손가락 두 개를 이용하셔서 스프링 바를 밀어서 교체하셔야 하는지라, 처음 시도 시 조금 어렵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몇 번 더 시도를 하시면 손에 익숙해지실 거라 예상이 되는데, 혹여라도 교체 방법을 더욱 자세하게 안내를 받고 싶으시다면, 저희에게 한번 더 메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참고가 될 수 있는 동영상 등을 검토한 후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 각인: 아래 사진에서 보여주셨다시피, 각인이 케이스백 안에 정상적으로 각인되어 있지만 시계 전면 다이얼과 비교해 거꾸로 보인다는 말씀이시지요? 해당 제품은 방수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스크류 케이스백이 적용된 다이버 시계라 케이스백 자체가 시계 전면과 동일하게 배치가 되는 것이 어렵습니다. 즉, 다이버 시계의 경우 타 제품들과 달리 케이스백이 랜덤한 위치에 배치가 되며, 이로 인해 각인의 위치가 다이얼의 전면부와 상이하게 배치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씀주신 내용의 불편함을 저희도 깊이 공감하여, 해당 내용을 저희 홈페이지에 미리 공지하여 추후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이 부분을 미리 인지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시계 무게: 해당 제품은 메탈 브레이슬릿을 장착했을 때, 약 140g의 무게로 표준 다이버 시계의 무게 수준입니다. 다만, 착용하시는 분에 따라 시계가 더 무겁거나 혹은 더 가볍게 느껴지실 수 있는지라 이 부분은 말씀 주신대로 개인의 차이가 있는 부분인 듯 합니다 :)

저희 제품이나 서비스가 모든 고객님들을 만족시킬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혹여라도 저희가 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문의주시길 바라며 남겨주신 의견을 발판삼아 더욱 발전하는 스코브 안데르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