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Customer reviews
만듦새가 아주 훌륭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계 오리스 씩스티 파이브 다이버, 세이코 사무라이, 오메가 씨매스터, 론진 다이버 등 사용하는데 사용기간이 짧아 뭐라고 말하기는 성급하지만 마감이나 용두 돌려보면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러버밴드 역시 부드럽고 손목에 착 감기는 것이 다른 밴드류보다 훌륭합니다.
P.
08/19/2020
데일리 시계로 최적의 시계입니다
시계를 오래 차다보면 가죽이 헤지거나 스타일을 바꾸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 시계는 굳이 as센터를 가지않고도 시계줄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시계줄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어서 여러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독특한 그린색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너무 만족스러운 시계입니다.
임O우
08/09/2019
단 하나만 고르라면 스코브 안데르센
배송받은 첫날부터 너무나 만족했지만 조금 더 살펴보고 신중하게 남기고 싶은 마음에 약 3달정도 실착한 뒤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시계에 대해서 조예가 깊은 것은 아니지만 나름 다양한 시계를 접했는데, 데일리워치로는 그 중 단연 으뜸입니다. 평소 수트 차림이고 사람들을 많이 대면해야 하는 직업이라 악세서리에도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는데, 여기저기서 시계 예쁘다 라는 소리를 종종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추천도 해드렸구요:) 현재는 단 하나만 고르라고한다면 망설임없이 이 시계를 고르겠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나 착용감, 시인성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HEE S.Y.
08/02/2020
드레스시계 그냥 이거 사면 됩니다!
드레스시계를 고르다가 기본에 충실한 스코브 안데르센 시계를 골랐습니다. 제 손목에 적당한 사이즈와 스위스 무브먼트,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미드나잇블루 배경에 골드색상 시침과 분침은 아름답습니다.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아마 커플시계 했을 것 같네요. 추천합니다!
하O수
10/04/2020
흠잡을 곳이 없는 심플하고 빈티지스러운 시계입니다.
다이버 시계의 빈티지스러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계입니다. 보통의 다이버 시계는 일본 시계처럼 두껍고 투박하거나 다이버 시계와는 잘어울리지 않는 크로노그래프가 있는데, 이 시계의 경우 난잡함 없이 베젤이 간결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또한 퀵 릴리즈를 부착한 시계줄로 인해 줄질에도 용이하며 시계줄의 퀄리티도 우수하다는 것이 이 시계의 또 다른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대적으로 관리가 편한 쿼츠 시계의 장점과 오토매틱 시계의 장점인 부드러운 초침의 움직임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김O희
09/18/2020
만족도가 대단한 시계입니다.
저는 시계줄을 메탈로 추가하여받았는데요. 메탈하고도 너무 잘어울려요. 글라스가 돔 형태로 되어 있고 시계의 청판이 어우러져 물속에 비춰지는 태양빛과 같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정말 오묘히 이쁘고 가격이 솔직히 안믿겨집니다.
SEONGSU H.1.
09/11/2020
As seen in:
@skovandersen.official
Are you in the right place?
Please select your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