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 오렌지 텐트 케이스 백에 삽입

무료 각인 서비스 & 관부가세 개별 납부 불필요

판매 수익금의 25% 로스킬데 재단에 기부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 오렌지 텐트 케이스 백에 삽입

무료 각인 서비스 & 관부가세 개별 납부 불필요

판매 수익금의 25% 로스킬데 재단에 기부

1971 스테이지 다이버

1971 스테이지 다이버는 북유럽 최대의 음악 축제인 로스킬데 페스티벌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로스킬데 페스티벌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 수량만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시계 뒷면에는 페스티벌의 상징 오렌지 스테이지의 실제 캔버스 조각이 삽입되어 개성을 더합니다. 음악과 바다를 사랑하는 나라, 덴마크에서 전해드릴 특별한 다이버 워치를 올 여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1971 스테이지 다이버는 블랙/화이트 2종이 출시되며, 각 모델 한정 수량만 판매됩니다.

특별가: 315,000원
판매 수익금의 25%는 비영리 인권 운동 단체인 로스킬데 재단에 기부됩니다.

공식 출시: 6월 19일 저녁 7시
단, 선구매 알림 등록 시 1시간 전인 저녁 6시에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롤링 스톤즈가 선물한 '오렌지 스테이지'를 간직하세요!

롤링 스톤즈가 선물한 '오렌지 스테이지'를 간직하세요!

로스킬데 페스티벌이란?

1971년, 덴마크의 옛 수도인 로스킬데에서 시작되어 50년이 지난 지금 북유럽 최대 규모가 된 음악 축제입니다. 이 축제를 상징하는 '오렌지 스테이지'는 1976년 전설적인 록 밴드 롤링 스톤즈가 선물하였으며, 그 후 이 무대는 U2, 밥 말리, 산타나 등 아이코닉한 수많은 뮤지션들의 공연 무대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로스킬데 페스티벌은 비영리 단체인 로스킬데 재단에 의해 운영되며, 매년 공연 수익금 전액은 인권 운동을 위해 기부됩니다.

로스킬데 페스티벌 X 스코브 안데르센의 특별 콜라보 에디션 '1971 스테이지 다이버'는 각 모델 한정 수량만 제작되며, 판매 수익금의 25%는 로스킬데 재단에 기부됩니다.

1971 스테이지 다이버에 개성을 더하는 오렌지 야광점

1971 스테이지 다이버에 개성을 더하는 오렌지 야광점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 오렌지 컬러

오렌지 컬러는 정열, 창조성, 용기, 자유, 그리고 행복을 의미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1971 스테이지 다이버의 베젤에는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색 오렌지 컬러의 야광점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다이얼의 화이트 아워 마커와 오렌지 야광점의 대비가 만들어내는 독특하고도 캐쥬얼한 디자인! 그 특별한 매력을 1971 스테이지 다이버를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렌지 스테이지 아래 나만의 이니셜을 각인하세요!

오렌지 스테이지 아래 나만의 이니셜을 각인하세요!

무료 각인 서비스

1971 스테이지 다이버는 북유럽 최대의 음악 축제 로스킬데 페스티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이 에디션은 지난 49년 간 로스킬데 페스티벌이 우리에게 선물한 아름다운 음악들과 소중한 순간들을 기념하기 위한 헌정 에디션입니다.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 '오렌지 스테이지'가 삽입된 시계 뒷면에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각인해 보세요! 구매 시, 잊고 싶지 않은 기념일 또는 이니셜 등 원하시는 문구를 기재해 주시면 오렌지 스테이지 아래 무료로 각인해 드립니다.

*오렌지 스테이지의 비대칭 쉐입으로 인해, 케이스백 중앙을 기준으로 조금 오른편에 각인 문구가 새겨지는 점 미리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갤러리

상세 스펙

무브먼트

TMI VH31 & 스윕 스타일 초침 (쿼츠)

사이즈

넓이 39.5 MM, 두께 12 MM, 러그 20 MM, 러그투러그 47.5 MM 

스트랩

블랙 실리콘 기본 장착 + 블랙 허니콤브 나토 무료 증정

케이스

316L 스테인리스 스틸, 스크류다운 용두 & 케이스백, 고유 번호 각인

글라스

반사 방지 코팅된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

품질 보증

제조 결함에 대해 2년

다이얼

블랙 베젤/블랙 다이얼 또는 블랙 베젤/화이트 다이얼
빈티지 화이트 야광 아워마커 및 핸즈

방수 성능

10 ATM / 100 미터

보관함

로고가 새겨진 수제 원목 보관함

로스킬데에서 시작된 인연

덴마크의 옛 수도이기도 한 로스킬데는 스코브 안데르센의 창립자인 세바스찬 스코브와 토마스 안데르센에게 큰 의미가 있는 도시입니다. 로스킬데의 한 학교에서 처음 만나 친구가 된 둘은, 3년의 학창 시절 동안 함께 성장하고, 공부하고, 즐기며, 수많은 추억을 쌓았습니다. 매년 여름, 이 둘이 젊음과 열정을 불태웠던 로스킬데 페스티벌은 이제 이들이 이끄는 스코브 안데르센과 의미있는 협업을 하며 다시 한번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아이코닉 컬러는 정열과 즐거움, 환희를 상징하는 '오렌지'입니다. 1971년, 로스킬데 페스티벌이 처음 개최된 이래, 1976년에는 전설적인 록 밴드 롤링 스톤즈로부터 '오렌지 스테이지'를 선물받았고, 그 후로 이 스테이지는 로스킬데 페스티벌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특별한 캔버스를 1971 스테이지 다이버의 케이스백에 삽입하여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무대의 한 조각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021년 로스킬데 페스티벌

1971 스테이지 다이버는 로스킬데 페스티벌이 지나온 49년의 시간을 기념하고, 이 축제가 우리에게 선사한 수많은 소중한 순간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제작된 특별 헌정 에디션입니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하는 로스킬데 페스티벌은 코로나로 인해 아쉽게 개최가 취소되었지만, 우리는 내년을 기약하며 음악과 무대를 사랑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이 특별한 타임피스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공식 출시: 6월 19일 저녁 7시(한국 시간)
단, 선구매 알림 등록 시 1시간 빠른 저녁 6시에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